로고

충장22

상단 영역

서브비주얼 영역

  • 충장로 이모저모
  • 충장로이모저모
충장로 이모저모

[이뉴스투데이] 광주 동구, 충장22서 'EDM 그라운드충장 열광발광' 행사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충장22
댓글 0건 조회 14회 작성일 23-11-09 09:15

본문

[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김재홍 기자] 광주 동구는 오는 10일 오후 5시 복합문화공간 충장로 5가에 위치한 '충장22' 열린 광장 특설무대에서 'EDM 그라운드충장 열광발광' 행사를 개최한다. 광주 동구, 충장22서 'EDM 그라운드충장 열광발광' 행사 개최 [사진=동구]
'EDM 그라운드충장 열광발광'은 문화적 다양성 측면에서 청년들의 문화 소비.향유의 공간이 절실히 필요한 시기에 맞춰 청년들이 모여드는 명소 공간으로 충장22가 자리매김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충장 상권의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.
이번 행사는 광주와 서울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 중인 EDM공연팀 '사운드 웨이브' 소속 유명 DJ 3인이 총출동해 열광의 무대를 선보인다.
이날 주최 측 추정 200여 명의 청년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참가자 전원에게 맥주와 팝콘 세트를 무료 제공하며 분위기를 한껏 돋울 예정이다.
임택 동구청장은 "이번 행사는 열정 넘치는 청년과 시민들이 함께 소통하고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"라면서 "'EDM 그라운드충장 열광발' 개최를 계기로 다양한 청년문화를 공유 확장할 수 있는 신개념 콘텐츠 개발에 매진하겠다"라고 말했다.

출처 : 이뉴스투데이(http://www.enewstoday.co.kr)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